2연패 중인 시카고 불스가 이번에는 밀워키 벅스를 홈으로 초대한다. 직전경기가 아쉬웠다. 브루글린 네츠를 상대로 4쿼터에 무너지며 역전패했다. 수비가 엉망이다. 디펜스 전술, 코칭스태프의 전략 모두 좋지 않다. 개인 수비력도 떨어진다. 그렇다고 공격적으로 밀고 나갈 수 있는 상황도 아니다. 잭 라빈, 라우리 마카넨이 원투 펀치로 활약하고 있지만 3옵션의 부재가 아쉽다. 오토 포터 주니어의 빈자리, 토마스 사토란스키와 코비 화이트의 기복도 밀워키에게 좋은 먹잇감이 될 가능성이 높다.
밀워키는 우승후보다운 힘을 발휘하고 있다. 야니스 아데토쿤보의 기복없는 활약에다 크리스 미들턴을 제외하면 부상자도 없다. 야니스의 경우, 지난 시즌보다 일취월장한 3점 성공을 바탕으로 드라이브 앤 킥 전략을 신분 발휘 중이다. 에릭 블렛소, 조지 힐.카일 코버로 이어지는 가드 포지션 역시 패턴 플레이에 능하다. 불스의 허약한 골밑을 공략할 수 있는 높이도 갖췄다. 로페즈 형제와 얼산 일야소바, 야니스의 페인트 존 득점력은 그야말로 안정적이다. 스털링 브라운, 단테 디빈첸조도 미들턴의 공백을 잘 메우고 있다.
전력 차이가 뚜렷한 경기다. 더구나 밀워키는 최근 맞대결 7연승을 내달리는 등 확실한 우위를 보이고 있다. 넉넉한 점수차로 승리하고 있는 밀워키가 유나이티드 센터에서 1승을 추가할 공산이 커 보인다.
밀워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