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우크스부르크
경기 종료 직전 알카세르에게 극장골을 내준 아우크스부르크, 4대3 석패를 당하고 말았다. 아쉬운 결과지만 최근 기세가 무지막지했던 도르트문트를 상대로 오히려 맞불을놓으며 명승부를 연출하는등 경기력이 확실히 올라왔다는 평가, 돌아온 주포 핀보가손이 프라이부르크 전 해트트릭에 이어 도르트문트 전에서도 득점에 성공하면서 팀의 퍼즐이 완전히 맞춰진듯한 느낌이다. 리그 최고의 왼쪽 풀백이라해도 손색없는 필립 막스의 활약역시 눈여겨볼 요소, A매치 기간 동안 구자철도 회복에 성공했다는 소식이다. 라이프치히승격 이후 두 팀의 맞대결에선 1승 1무 2패를 기록, 2패 모두 원정이었고 1승 1무는 홈경기이다.
■ 라이프치히
뉘른베르크를 6대0으로 완파하는데 성공한 라이프치히, 최근 공식전 4연승 및 리그6경기 무패 행진으로 초반 부진을 말끔히 털어내는데 성공했다. 초반만해도 오랜만의 감독자리에 적응하지 못하나 싶었던 랑닉 단장이 역시나 본연의 저력을 발휘하는 모습, 번아웃 증후군만 아니었다면 현재 빅클럽을 지휘하고 있어도 이상하지 않은 감독이다. 월드컵의 침체가 이어지던 주포 베르너가 부활의 날개를 피고 있다는 것도 고무적인 부분, 폴센, 포르스베리와의 시너지를 다시금 기대해볼수 있는 최근의 폼이다.
■ 결과예상
완벽 부활에 성공한 라이프치히, 팀의 컬러인 공격력이 살아나며 이루어낸 성과라는점이 더욱 고무적이다. 단 마냥 기세를 이어가기엔 홈팀 아우크스부르크가 결코 만만치 않은팀, 뮌헨 원정 무승부, 도르트문트 원정 석패에서도 보이듯 강팀을 상대로 한 짜임새가 상당히 인상적이다. 승격 이후 두번의 아우크스부르크 원정에서도 1무 1패에 그쳤던만큼 한타임 쉬어가는 경기가 될지도 모르겠다. 무승부를 예상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