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알베티스
리그 개막전 홈 경기에서 레반테에게 패배하면서 리그 출발을 불안하게 시작했으나 이후 가진 리그 6경기와 UEL 2경기에서 4승 4무를 기록하며 한번도 패배하지 않았다. 이 8경기 중 7경기에서 실점하지 않았다. 매우 강력한 수비를 보여준다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는 대목이다. 베티스는 5실점으로 리그 최소 실점을 기록하고 있는 아틀레티코에 이어 2위를 기록하고 있다. 그러나 득점도 부족해 리그에서 5득점으로 리그 최소 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 리그 아틀레티코와의 원정 경기에서 0:1로 패배하긴 했으나 A매치 휴식기에 팀을 잘 다듬었다. 강력한 수비력을 바탕으로 최근 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바야돌리드를 잘 막아내야 한다.
■ 바야돌리드
리그 초반 5경기 중 4경기에서 득점에 실패하며 3무 2패로 부진에 빠져 있었다. 그러나 셀타와의 3:3 무승부 이후 팀이 달라졌다. 셀타전 이후 가진 리그 3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기록했으며 최근 2경기에서는 실점도 기록하지 않았다. 그러나 이 2번의 경기에서 PK 실축이나 상대의 집중력 부족 등으로 바야돌리드의 경기력보다 더 좋은 결과가 나타났다는 지적이 이어지고 있다. 주전 공격수인 플라노와 코프 그리고 베르데가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했다. A매치 휴식기 이후 출전이 가능하다는 이야기도 있으나 제대로 된 경기력을 보여주지는 못할 것 같다. 지난 경기 패배한 베티스에게 연승을 이어간다는 입장이다.
베티스는 8경기 무패 행진이 지난 경기로 인해 깨졌다. 바야돌리드는 부진을 털어내고 최근 3경기에서 연승을 기록했다. 양 팀의 맞대결에서는 베티스가 앞서고 있으나 리그에서 붙은 경기는 3시즌 전의 경기이기에 큰 포인트가 되지 않는다. 바야돌리드의 주전 공격수 2명이 부상으로 이탈해 있다. 베티스가 홈에서 지난 경기 패배를 잊고 경기를 주도할 것으로 보인다. 레알베티스의 승리를 예상해본다.
레알베티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