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밀란
인테르는 리그 초반 사수올로와 파르마에게 패배하며 어수선했던 경기력을 제대로 잡은 것 같다. UCL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상대를 잘 공략하며 승리를 따낸 뒤 선수들에게 뭔가 깨달음이 있었던 것으로 보이며 이후 모든 경기에서 승리하며 6연승을 달성했다. 인테르에게 조심해야 할 점이 있다면 A매치로 인해 국가대표에 차출되었던 선수들의 경기력과 체력 유지다. 이카르디와 마르티네즈 등 공격진에서 선발로 나서는 선수들이 국가대표팀에 대거 차출되어 경기를 치르고 돌아왔다. 마르티네즈는 이라크 전에서 골 맛을 봤으나 이카르디는 별 성과를 얻지 못했다. 라이벌과의 경기인 만큼 이번 경기는 확실한 승리가 필요하다.
■ AC밀란
밀란은 이번 시즌 패배가 1경기 밖에 없으나 리그에서 3번의 무승부를 기록하며 중위권에 위치하고 있다. 승리하고 있던 경기에서 실점을 허용해 무승부를 기록하는 페이스가 나타나며 경기력에 문제가 있었으나 최근 2선 미드필더들의 경기력이 폭발하면서 3연승을 달리고 있다. 보나벤투라와 수소의 경기력이 상당히 올라온 상태이며 3선의 지원도 괜찮은 수준이다. 유벤투스에서 임대로 데려온 이과인의 득점력이 팀을 승리로 이끌고 있다. 이과인은 이번 A매치에 차출되지 않으면서 체력적으로 부족한 상태가 아니다. 최근 5번의 밀란 더비에서 승리하지 못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를 앞둔 선수들의 의지가 상당하다.
A매치 차출되었다 돌아온 선수들의 컨디션이 어떤가가 이번 경기를 가를 것으로 보인다. 인테르에서 가장 많은 골을 넣고 있는 이카르디가 이번 아르헨티나 국가대표팀을 다녀왔으나 별다른 활약을 보여주지는 못했다. 반면 밀란에서 가장 많은 골을 넣고 있는 이구아인은 국가대표 팀에 소집되지 않아 체력적으로 더 많은 발휘를 기록할 수 있다. 최근 밀란의 수소와 보나벤투라 같은 2선 자원의 경기력이 상당하다. 원정팀 AC밀란의 승/무 예상해본다.
AC밀란의 승/무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