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산무궁화
홈에서 안산을 2-0으로 꺾고 리그 선두를 지킨 아산 무궁화. 추가 전역자들의 공백에 FW 김현 MF 조성준이 징계로 결장하는 악재에도 불구하고 집중력 있는 모습으로 승리를 만들어냈다. 최근 경찰청의 축구단 폐지 결정과 아산 선수에 대한 승부조작 제의 등 여러모로 어수선한 분위기지만 선수들은 경기에 집중하고 있다는 것이 중요한 부분. 다만 FW 김현의 징계에 FW 고무열까지 경고누적으로 인해 나올 수 없게 돼 공격진의 누수가 여전하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이다.
■ 성남FC
원정에 나서는 성남. 광주와의 홈경기에서 2-2로 비기면서 선두 아산과의 격차가 4점차로 벌어졌다. 맞대결에서 승리하지 못할 경우 리그 우승은 매우 어려워지는 상황. FW 정성민이 전방에서 고군분투하고 있고 DF 윤영선,임채민이 이끄는 리그 최고의 수비진을 보유하고 있지만 강한 전력에도 외국인 선수들의 부진과 상대를 압도하지 못하는 경기력으로 인해 어려운 경기를 계속해서 펼치고 있다는 것이 문제다. 아산 상대로는 이번 시즌 1승1무1패로 팽팽했다.
리그 선두 아산과 2위 성남의 대결. 리그 우승을 결정 짓는 중요한 경기다. 아산이 FW 김현,고무열의 공백을 안고 이번 경기에 나서지만 여러 어수선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집중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 성남은 치고 나갈 수 있는 기회를 번번히 날리고 있다는 것을 고려할 때 아산의 승리를 예상한다.
아산의 플핸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