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15:00 서울이랜드 vs FC안양

레벨아이콘 마음의소리
조회 938 18.10.21 (일) 12:14

■ 서울이랜드

부산 원정에서 시작하자마자 실점을 허용한 끝에 1-3으로 패한 이랜드. 성남을 잡은 흐름을 이어가지 못하고 리그 최하위에 머물러 있다. 다만 베테랑 FW 조찬호가 2경기 연속골을 터뜨리며 시즌 막판 살아난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근육부상으로 결장하고 있는 FW 주민규가 홈경기에는 출전할 수도 있다는 소식. 출전여부가 확실하지는 않지만 출전할 경우 공격진에 큰 힘이 되어줄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더불어 안양 상대로 상대전적은 밀리지만 홈경기 성적은 2승4무1패로 좋았다는 것도 기대해볼 수 있는 부분이다.

 

■ FC안양

원정에 나서는 안양. 부천 원정에서 1-0으로 승리를 거두고 원정 2연승과 함께 리그 6위로 올라섰다. 5위 광주를 승점 1점차로 추격하고 있어 5위 도약도 노려볼 수 있는 상황. 주포 FW 알렉스를 중심으로 FW 김경준 MF 김원민,정희웅 등 공격자원들이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고 지난 경기에 징계로 결장한 DF 김태호가 복귀한다는 것도 긍정적인 부분. 다만 DF 최호정은 여전히 징계로 나올 수 없는 상태다.

 

리그 최하위에 머물러 있는 이랜드. 주포 주민규가 근육부상으로 인해 출전여부가 불투명하다. 다만 베테랑 FW 조찬호의 폼이 살아났다는 점. 안양이 잠실 원정에서 다소 고전해왔다는 것을 고려할 때 두 팀의 승부는 쉽게 승패를 내지 못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무승부 예상해본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