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맨시티
맨체스터시티는 지난 시즌에도 리그 우승에 성공. 리그를 지배하는 것에는 변화가 없었으나, 챔스에서 별다른 모습을 보이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이 부문이 관건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여름이적시장에서 수비형 미드필더 로드리를 영입하며 중원 보강에 힘썼다. 리그 12경기 8승 1무 3패 기록. 르로이 사네, 라포르테, 진첸코가 결장하고 있고, 베르나르두 실바 역시 결장가능성이 높다.
■ 첼시
첼시는 지난 시즌 사리 감독을 야심차게 영입했지만, 리그 3위에 머무르며 원하는 성과를 달성하지 못했다. 사리 감독 대신 첼시의 전설 램파드가 새롭게 부임했고, 코바시치 영입과 같이 긍정적인 수식도 있었지만 팀의 슈퍼스타 에당 아자르를 레알 마드리드에 내줬다는 점이 뼈아프다. 리그 12경기에서 8승 2무 2패 기록. 뤼디거가 결장하고 있고, 핵심으로 떠오른 퓰리시치 역시 결장가능성이 높다.
■ 코멘트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1승씩 나눠가졌고, 홈에서는 맨시티가 6-0으로 대승을 거뒀다. 맨시티는 매우 중요했던 지난 리버풀 원정에서 패하며 절망적인 상황이지만, 아직까지 시즌이 많이 남았기 때문에 남은 일정 하나하나 최선을 다해야만 한다. 베르나르두 실바의 부재가 꽤나 뼈아프겠지만, 마레즈의 최근 활약이 좋기 때문에 대체자가 없는 것은 아니다. 반면, 첼시는 핵심으로 떠오른 퓰리시치가 부상으로 결장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최근의 화력을 유지하기 어려운 상황이며,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는 와중에도 최상위레벨 팀과의 매치업에서는 무승부도 만들어내지 못하고 번번이 패해왔다. 맨체스터시티의 승리를 예상한다.
맨시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