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탈란타
아탈란타는 지난 시즌 3위로, 화끈한 공격력을 통해 마침내 챔스 무대에 입성하게 됐다. 케이시와 크리스탄테 등 미드필더 자원들을 이적시키긴 했지만, 전력의 변화는 크지않았던 여름이적시장. 지난 시즌 평균 2.03득점을 올렸던 아탈란타의 화끈한 공격력이 유럽무대에서도 통할 수 있을지는 의문이다. 리그 12경기에서 6승 4무 2패 기록. 핵심 스탈이커 듀반 자파타가 부상으로 결장하고 있다.
■ 디나모자그레브
디나모자그레브는 크로아티아 리그에서 지난 시즌 1위를 차지했고, 올 시즌에도 1위를 질주하고 있다. 팀의 핵심 수비수 이반 슈니치가 여름이적시장에 버밍엄으로 이적했기 때문에 유럽대항전에서의 경쟁력은 좀 더 지켜볼 필요가 있는 상황.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 코멘트
크로아티아에서 열린 1차전에서는 자그레브가 4-0으로 대승을 거뒀다. 자그레브의 양 윙포워드들의 공격전개가 아탈란타 상대로 충분히 통한다는 점을 확인했고, 다른 챔스 일정에서도 맨시티, 샤흐타르 원정에서 만만치않은 모습을 보인바 있다. 자그레브 상대로 2-0 승리를 챙긴 맨시티와는 달리, 아탈란타는 역습에 취약한데다 자파타의 부재로 인해 화력도 예전같지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설령 득점에 성공한다 하더라도 자그레브 오르시치-올모의 역습에 또다시 실점을 허용할 가능성 역시 배제하기 어렵다. 무승부를 예상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