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 의 홈경기.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라는 손쉬운 상대를 만났다. 마이애미는 좋은 흐름을 내보이고 있다. 휴스턴 로케츠와의 원정 맞대결에서 완패하긴 했지만 사실 쉬어가는 의미가 더 컸다. 에이스인 지미 버틀러를 내보내지 않았기 때문. 물론, 부상이 있긴 했지만 한 경기를 버리는 경향이 질었다. 그리고 제법 오랜 기간 부상에 시달렸던 저스티스 윈슬로우도 돌아왔다. 쓸 만한 선수가 많지 않은 골든스 테이트에 비해 훨씬 두꺼운 로테이션을 가동할 수 있게 됐다.
골든스테이트는 예상대로 시카고 불스와의 지난 경기에서 기분 좋은 승리를 따냈다. 뒤꿈치 부상에서 돌아온 드레이먼드 그린의 복귀가 큰 힘이 된 가운데 원투 펀치로 거듭난 에릭 파스칼, 알렉 벅스로 이어지는 원투 펀치의 힘도 훌륭했다. 하지만 마이애미처럼 팀 디펜스가 좋은 팀과는 매치업 상대성이 영 좋지 않다. 윌리 컬리 스테인이 무쓸모인 상황에서 상대 빅맨인 뱀 아데바요를 괴롭힐 만한 자원도 전무하다시피 한 골든스테이트다.
버틀러 없이 치른 휴스턴 전에서 마이애미는 무난하게 패했다. 하지만 약체를 홈으로 불러들이는 이런 일정은 마인드셋, 멘탈 터프니스가 전혀 다르다고 봐야 한다. 버틀러의 출전 여부와 관계없이 마이애미가 손쉬운 승리를 따낼 가능성이 높다. 마이애미의 승리를 추천한다.
마이애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