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스터시티
레스터시티는 지난 시즌 실망스러운 시간을 보냈으나, 시즌 중반 브랜든 로저스 감독이 부임한 이후 나쁘지않은 흐름으로 시즌을 마쳤다. 체질 개선을 선언한 로저스는 팀의 핵심 센터백 해리 맥과이어를 거액에 이적시켰으나, 아요세 페레즈, 유리 틸레만스 등을 영입하며 2~3선 보강에 힘썼다. 앞선 리그 13경기에서는 9승 2무 2패 기록.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 에버튼
에버튼은 지난 시즌 마르코 실바 감독 체제에서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길 원했지만, 리그 8위에 그치며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이드리사 게예를 생제르망으로 보낸 에버튼은 알렉스 이워비, 모이스 킨, 안드레 고메스(완전영입), 장-필립 바민 등을 영입하며 전력 보강에 힘썼다. 리그 13경기 4승 2무 7패 기록. 장-필립 바민이 결장하고 있고, 안드레 고메스가 당분간 결장한다.
■ 코멘트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모두 원정팀이 승리하며 1승씩 나눠가졌다. 레스터시티는 올 시즌 맨유, 리버풀을 제외한 모든 팀들을 상대로 9승 2무 0패로 패배가 없었으며, 홈에서 5승 1무 0패로 대부분의 경기에서 승리를 챙기고 있다. 에버튼의 강점인 세트피스 공격을 매우 잘 막아낼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상대 실책 이후의 빠른 역습의 컬러는 여전히 잘 유지하고 있다. 에버튼은 원정에서 1승 1무 4패로 너무 많은 패배를 허용하고 있으며, 수비진 실수가 많은 편이기 때문에 상성상으로도 불리한 경기가 될 것. 레스터시티의 승리를 예상한다.
레스터시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