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첼시와의 원정경기에서 2-2로 비긴 맨유. 원정에서 승리 일보직전까지 갔지만 종료 직전 실점을 허용하며 아쉽게 비겼다. 아자르보다 MF 조르지뉴를 집중 봉쇄하는 전략이 성공을 거두며 첼시 상대로 좋은 경기를 펼쳤다는 것은 유벤투스전을 앞두고 긍정적으로 볼 수 있는 부분. 다만 FW 산체스,린가드 MF 펠라이니,맥토미나이 DF 로호,달로트,존스 등 부상으로 인해 빠진 선수들의 공백에 DF 린델로프,스몰링이 나설 예정인 수비진의 안정감에 아쉬움이 있다.
■ 유벤투스
원정에 나서는 유벤투스. 홈에서 제노아 상대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공식전 10연승에 제동이 걸렸다. MF 케디라 DF 루가니의 기존 공백에 FW 만주키치가 부상을 당해 이탈했다는 것도 아쉬운 부분. 다만 올드 트래포드를 방문하는 FW 호날두가 득점포를 가동하며 절정의 폼을 유지하고 있고 FW 코스타가 부상에서 복귀해 최상의 공격진을 가동할 수 있다는 것이 고무적. DF 보누치가 공중볼에 약점을 드러내고 있기는 하나 챔피언스리그 2경기 무실점을 기록한 수비진의 견고함이 유벤투스의 가장 큰 강점으로 볼 수 있다.
■ 코멘트
첼시 상대로 다 잡은 승리를 놓친 맨유. 부상으로 인한 누수가 가볍지 않다. 유벤투스가 견고한 수비에 FW 호날두의 가세로 공격진의 위력까지 유럽 정상급으로 올라섰다는 점에서 시즌 초반 위태로운 맨유 상대로 충분히 승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유벤투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