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 보이스
리그 전승행진을 달리던 영 보이스. 유벤투스와의 조별리그 2차전에서 0-3으로 완패를 당한 이 후 루체른,취리히 상대로 1무1패에 그치는 등 주춤하고 있다. 최근 공식전 3경기 9실점으로 수비가 흔들리고 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공격적인 축구를 통해 폭발적인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챔피언스리그 레벨에서는 수비에 약점을 드러낼 수 있고 DF 카마라가 유벤투스전 퇴장으로 인해 결장한다는 것도 우려된다. 다만 홈에서는 맨유 상대로 빠른 스피드를 통해 위협적인 장면을 여러 차례 만들어내는 등 경기내용 자체는 좋았다는 점은 기대해볼 수 있는 부분.
■ 발렌시아
원정에 나서는 발렌시아. 홈에서 레가네스 상대로 1-1 무승부에 그치면서 리그 9경기 1승7무1패로 승리를 만들어내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챔스에서도 2경기 1무1패로 조 3위에 머물러 있는 상황. 조에서 가장 약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영 보이스를 상대로 좋은 결과를 얻어내야 16강 진출을 노려볼 수 있다. 문제는 어느정도 안정을 찾은 수비와 달리 공격에서 답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FW 게데스의 부상에 이어 MF 체리셰프까지 레가네스전에 부상을 당해 측면공격의 핵심들이 이탈했다는 점이다.
■ 코멘트
2경기 연속 3실점으로 2패를 당한 영 보이스. 공격적인 팀 컬러가 챔스 무대에서는 오히려 독이 되고 있다. 다만 발렌시아가 측면의 핵심 두 명을 잃고 영 보이스 원정에 나선다는 점. 이번 시즌 공격력에 큰 문제를 드러내고 있다는 것을 고려할 때 홈팀 영 보이스가 홈 이점을 통해 선전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영보이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