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스와의 원정경기에서 1-3으로 패한 앙제. 부상자들의 공백을 극복하지 못하고 4경기 연속 무패행진을 마감했다. 특히 FW 엘 멜랄리,바오켄,캉가 DF 씨세,트라오레 등의 출전여부가 여전히 불투명하다는 점에서 마르세유와의 홈경기까지 전력누수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는 점이 우려되는 부분. 이번 시즌 안방에서 6승1무1패, 15득점 4실점으로 무척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고 마르세유 상대로도 최근 4경기 모두 무승부를 기록할 정도로 만만치 않았다고는 하나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다는 것이 문제다
원정에 나서는 마르세유. 브레스트와의 홈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거두고 4연승에 성공했다. 에이스 FW 토뱅이 부상으로 인해 결장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징계로 이탈했던 수비수들이 모두 복귀해 FW 토뱅 외에는 별다른 전력누수가 없는 모습. 특히 FW 베네데토가 주포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가운데 MF 파예의 폼이 올라오면서 에이스 공백을 잘 메우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최근 4연승을 거둔 상승세에 원정에서의 성적도 3승2무2패로 지난 시즌에 비해 나아졌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부상자가 많은 앙제. 니스 원정에서 1-3으로 완패했지만 홈에서는 이번 시즌 6승1무1패로 강했다. 마르세유가 최근 4연승으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고 징계로 빠졌던 수비수들도 모두 복귀하는 만큼 최근 4연속 무승부를 기록한 앙제 상대로 승리를 거둘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보여진다.
마르세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