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은 최근 4연패에 빠졌다. 외국인 선수 레오의 부상이 팀 부진의 원인. 레오가 여전히 부상에서 완벽히 회복하지 못한 가운데 이번 경기 역시 대한항공을 상대로 공격력 열세를 극복하기 어렵다. 직전 경기 리그 최하위인 KB손해보험을 상대로 세트스코어 0-3으로 셧아웃 당하며 굴욕까지 맛봤다. 송명근과 심경섭이 분전했지만 부상에서 돌아온 레오의 컨디션은 아직까지 정상이 아니다. 팀의 공격력이 여실히 흔들리고 있는 상황. 이번 경기 대한항공의 기세에 우위를 가져가기 어렵다.
대한항공은 직전 경기 현대캐피탈을 상대로 원정 승리를 따냈다. 세트스코어 3-2 승리를 거둔 가운데 에이스 안드레스 비예나가 39득점의 맹폭격을 시전했다. 득점력만큼은 누구에게도 밀리지 않는 비예나가 다시금 공격에 시동을 걸었다. 이번 역시 비예나가 경기력이 흔들리는 레오를 상대로 완벽한 우위를 가져갈 전망. 외국인 선수 맞대결 우위를 가져가는 대한항공이 연승을 달릴 준비를 마쳤다.
OK저축은행은 레오가 부상에서 회복하기까지 경기력 회복을 기대하기 힘든 상황이다. 레오의 경기감각이 떨어지는 만큼 이번 경기 대한항공의 강력한 공격력에 맞서 우위를 가져가긴 힘들다. 대한항공이 현대캐피탈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자존심을 회복한 만큼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다. 대한항공 승리를 추천한다.
대한항공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