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연승 상승세를 타고 있는 밀워키가 LA클리퍼스를 상대로 홈경기 일정을 소화한다. 그야말로 무시무시한 전력을 자랑하고 있다. 최근 10경기 평균 득점은 무려 123.9점, 아무도 범점할 수 없는 막강한 공격력을 통해 리그를 호령하는 중이다. 야니스 아테토쿤보의 활약을 중심으로 에릭 블렛소, 크리스 미들턴이 2~3옵션 역할을 번갈아 잘 해내고 있다. 다른 강팀들이 그렇듯 벤치도 강력하다. 조지 힐을 필두로 얼산 일야소바, 스털링 브라운이 건재하다. 여러 장점이 모인 덕분에 밀워키의 평균 득실점 차이는 무려 +12.9점에 달한다. 엄청난 수치가 아닐 수 없다.
LA클리퍼스는 샌안토니오 스퍼스 전 패배 이후 다시 2연승을 달리고 있다. 폴 조지, 카와이 레너드의 활약에는 변함이 없는 상황. 벤치는 밀워키보다 더 강하다. 루 윌리엄스, 몬트래를 해럴이 이끄는 세컨 유닛은 매 경기 50점 이상을 뽑아낸다. 문제는 원정 성적, 홈에선 13승 1 패를 기록하고 있지만 원정 성적이 3승 5패에 불과하다. 이비차 주바치가 활약하고 있지만 자마이칼 그린이 부상 중인 데다 모 하클리스, 패트릭 베벌리 등 롤 플레이어들의 원정 경기력은 홈에 비해 큰 폭으로 떨어져 있다.
흐름 예상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는 양팀의 대결. 공수 밸런스, 벤치 전력까지 공통점이 차고 넘치는 두 팀이다. 그러나 홈코트 이점과 더불어 클리퍼스의 원정 성적에는 의심이 가득 찰 수밖에 없다. 홈에서 9승 1패로 막강함을 자랑하는 밀워키가 1승을 챙길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밀워키 승리를 추천한다.
밀워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