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로이트는 밀워키 벅스를 맞아 힘 한 번 써보지 못한 채 대패했다. 1옵션이자 에이스인 블레이크 그리핀의 활약이 꾸준하지 못 하고 약점인 가드 자원의 무게감도 아주 낮은 편이다. 정통 슈터의 부재가 아쉬운 상황, 루크 케너드가 있긴 하지만 기복이 심한 데다 시즌 을 치를수록 레지 잭슨의 빈자리가 크게 느껴지고 있다. 안드레 드러먼드도 공격 패턴은 단순한 편, 전체적으로 놓고 보면 안정적인 득점원 이 부족하다. 크리스천 우드, 쓴 메이커 등이 뒤를 받치고 있지만 훌륭한 빅맨들이 즐비한 인디애나의 인사이드를 막아내기엔 무리가 따른다.
인디애나는 가파른 상승세를 내보이고 있다. 최근 8경기에서 무려 7승을 거두며 승률을 큰 폭으로 끌어올렸다. 베스트에 가까운 전력을 가동하고 있는 상황. 슈퍼 포인트가드로 거듭난 말콤 브록던이 득점과 어시스트를 통해 공격을 이끌고 있고 제레미 , TJ 워렌도 막강 인사이드를 돕기에 부족함없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도만타스 사보니스, 마일스 터너가 지키는 프론트코트 생산력은 디트로이트의 강점을 같아먹기에 부족함이 없다. 벤치도 든든하다. TI 맥코넬, 애런 할러데이, 저스틴 할러데이 등 가드진의 역할도 매우 준수하다.
흐름 예상
불안정한 행보로 일관하고 있는 디트로이트다. 홈코트 이점도 크지 않은 편. 반면 인디애나는 주전과 벤치의 조화와 더불어 위력적인 인사이드를 뒷받침하는 가드진의 활약상도 일품이다. 원정 4연전을 치르는 인디애나가 디트로이트에서 1승을 추가할 가능성이 높다. 인디애나의 승리를 추천한다.
인디애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