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23:00 랭스 vs 생테티엔

레벨아이콘 해질녘
조회 123 19.12.08 (일) 13:00

스타드 랭스는 지난 시즌 승격팀임에도 불구하고 아주 좋은 기록으로 올 시즌 기대를 밝혔다. 귀온 감독 체제를 유지한 랭스는 올 시즌에도 지지않는 축구를 컨셉으로 패배를 최소화하는 경기력을 보일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리그 15경기에서 5승 6무 4패 기록.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팀내 득점 1위 스트라이커 디아가 복귀했다.

 
생테티엔은 지난 시즌 4위로 안정적인 경기력을 유지했다. 그러나 이번 여름이적시장에 프린턴트 감독이 새롭게 부임하며 변화를 택했다. 지난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쳤던 센터백 윌리엄 살리바뿐만 아니라 플레이메이커 레미 카벨라가 이적하며 전력누수가 있었는데, 이번 시즌에도 전력을 유지할 수 있을지. 지난 10월초, 프린턴트 감독이 경질당하고 퓌엘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다(이후 리그 4승 1무 1패). 리그 15경기에서 6승 4무 5패 기록. 주전 중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생테티엔이 모두 승리했다. 랭스는 홈에서 2승 5무 1패로, 선취득점시 이를 지키는 수비의 힘이 좋은 팀. 생테티엔은 세트피스 수비가 좋은 팀이고, 퓌엘 감독 부임 이후 4승 2무 1패로 뚜렷한 상승세다. 그래도 최근 2경기에서 몽펠리에, 렌 상대로 1무 1패로 주춤하고있고, 생테티엔 자체가 폭발력이 좋은 팀은 아니기 때문에 랭스의 스트라이커 디아에 일단 실점을 허용한다면 이를 극복할만한 차이를 만들어내기는 어려울 것. 무승부를 예상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