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클린 네츠가 덴버 너게츠와 한판 대결을 벌인다. 브루클린은 분위기가 나쁘지 않다. 2연승 포함, 10경기에서 7승을 따냈다. 카이리 어빙. 캐리스 르너트가 나오지 않은 상황임을 감안할 때 고무적인 결과가 아닐 수 없다. 디안드레 조던, 자켓 알렌의 컨디션이 올라오면서 인사이드에서 발생하는 약점도 최소화하고 있다. 홈 성적도 6승 4패로 끌어올렸다. 다만, 주전에 비해 벤치 생산력은 떨어지는 편이다. 확실 한 백업 가드의 부재가 아쉬운 상황. 평군 113.4점을 내주는 수비력도 딱히 좋다고 보긴 힘들다.
덴버는 분위기 전환이 필요하다. 직전경기였던 보스턴 셀틱스와의 원정 맞대결에서 힘 한번 써보지 못한 채 대패했다. 니콜라 요키치가 모 처럼 30점을 넘겼지만 다른 선수들의 지원이 부족했다. 하지만 요키치가 적극성을 되찾은 건 반가운 소식, 홈 성적 역시 6승 3패로 준수하다. 셀틱스 전 패배와 별개로 덴버의 팀 디펜스 능력은 리그 최강이다. 평균 실점이 101.8점에 불과한 데다 수비 레이팅도 일품이다. 몬테 이 모리스, 제라미 그랜트, 메이슨 플럼리 등이 버티는 벤치 자원의 힘도 브루클린을 압도한다.
흐름 예상
브루클린의 끈끈함은 분명 인상적이다. 하지만 덴버처럼 인사이드의 물량, 높이가 좋은 팀을 상대로는 항상 고전했다. 전력 차이가 그대로 승패로 드러날 전망, 덴버의 승리를 추천한다.
덴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