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뤼프브뤼허
도르트문트와의 홈경기 1대0 패배에 이어 AT 마드리드 원정에서도 3대1로 패한 클럽브뤼헤, 당초 예상대로 고전을 면치 못하는 양상이다. 하지만 안을 들여다보면 경기 내용자체는 꽤 선전했다는 평가, 도르트문트 전은 다소 불운이 따른 결과였고 AT 마드리드 원정에서도 시종일관 두들겨 맞는 양상은 결코 아니었다. 게다가 이번 상대는 최악 일로를걷는 모나코가 상대인만큼 3위 유로파 진출 및 실낱같은 16강 진출 가능성을 위해서 전력 투구해야할 타이밍, 다만 AT에게 패한 이후 리그에서도 1무 1패에 그치는등 분위기가 썩좋은 편은 아니다. FW 보센이 무릎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하다는 소식이나 올시즌 브뤼헤 공격라인은 꽤 다채롭게 구성되고 있는만큼 당장에 큰 타격까진 아니다.
■ AS모나코
A매치 휴식기 동안 자르딤 감독이 물러나고 레전드 티에리 앙리를 새 감독으로 선임한 모나코, 하지만 감독 교체 효과도 없이 스트라스부르 원정에서 2대1 패배를 당하며 공식전 5연패 및 6경기 무승의 기나긴 침체에 빠져있다. FW 팔카오가 전반전 부상으로 교체 아웃되고 후반 교체 투입된 그랑셔는 들어가자마자 퇴장당하는등 운마저 따르지 않았던 경기, 더욱 답답한 부분은 GK 수바시치, 베날리오가 모두 부상중인데다 스트라스부르 전에서는 모나코의 3순위 골키퍼 세이두 사이가 실책까지 저질렀던 모습, 이번 경기엔 4번째 키퍼 바디아실레의 기용 가능성까지 대두되고 있을 정도로 뒷문이 불안하기 짝이 없다.
■ 코멘트
야심찬 감독 첫 커리어를 시작한 앙리지만 팀 사정이 해도 너무한 수준, 골키퍼 라인의 불안정성에 더해 팔카오의 출전마저 불발될 경우 상황은 더욱 악화될수 밖에 없다. 앞선 경기들에서 제법 끈적한 경기력을 선보였던 클럽 브뤼헤가 여전히 상태가 좋지 않은 원정팀 모나코를 상대로 승점 이상을 기대해볼수 있는 경기라고 본다. 클럽 브뤼헤의 승리를 예상한다.
클럽뷔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