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드렌은 지난 시즌 컵대회에서 많은 이변을 만들어냈고, 결승에서 승부차기 끝에 생제르망까지 꺾어내며 감격적인 우승을 거뒀다. 리그에서는 10위에 머물렀으나, 렌은 스테판 감독 체제를 유지하며 리그에서도 반등을 기대하고 있다. 토리노의 스트라이커 음바예 니앙을 영입하는데 성공. 리그 15경기에서 7승 3무 5패 기록. 유로파 앞선 5경기에서 0승 1무 4패로 탈락 확정.
라치오는 지난 시즌 8위를 기록했고, 시즌 후반부로 갈 수록 많은 패배를 허용하며 중위권까지 떨어지고 말았다. 대대적인 전력보강이 필요한 상황이지만, 이번 여름이적시장에서는 측면 미드필더 마누엘 라짜리를 제외하면 특별한 보강이 없었다. 시모네 인자기 감독 체제 속에 다시 한 번 최상위권으로 도약할 수 있을지. 리그 14경기에서 9승 3무 2패 기록. 유로파 앞선 5경기에서 2승 0무 3패 기록.
이탈리아에서 열린 첫 맞대결에서는 라치오가 2-1로 승리. 라치오는 제레미 모렐에 선제실점을 허용하는 최악의 상황에 직면했으나, 이후 사비치-임모빌레가 침착하게 역전에 성공하며 전력의 차이를 드러냈다. 이번 경기 승리하면 상황에서 따라 다음라운드 진출도 노려볼 수 있는 라치오와는 달리, 렌은 이미 0승 1무 4패로 일찌감치 탈락이 확정된 상황. 렌은 탈락이 확정된 지난 셀틱 원정에서도 백업자원들을 대거 기용하며 1-3으로 패한바 있고, 이번 경기도 로스터는 유사할 것. 이번 유로파 원정일정에서 전패를 기록하고 있는 라치오지만, 렌의 2군을 상대로는 다른 경기력을 보일 수 있을 것. 라치오의 승리를 예상한다.
라치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