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제SCO는 지난 시즌에도 엄청나게 많은 무승부를 기록하며 13위를 기록했다. 자산규모가 워낙 적은 팀이기 때문에, 이 정도 성적을 유지하는 것만으로도 감사해야 할 일이다. 스테판 물랑 감독 체제를 다시 한 번 신임한 앙제는 이번 이적시장에서도 조용했다. 오히려, 지난 시즌 성장한 미드필더 제프 레인-아델라이드만 리옹에 팔아넘기며 전력은 오히려 약해졌다. 리그 17경기에서 7승 3무 7패 기록.
AS모나코는 지난 시즌 자르딤 감독을 경질했다가 다시 선임하는 불안한 행보를 보였고, 8승 12무 18패로 최악의 시즌을 보냈다. 로페즈-유리 틸레만스 등 주요 자원들을 또다시 이적시킨 모나코지만, 벤 예데르-바카요코-마리판-마르틴스 등을 영입하며 실리를 택했다. 리그 16경기에서 7승 3무 6패 기록.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앙제가 1승 1무로 앞섰고, 홈에서는 2-2 무승부를 기록했다. 앙제SCO는 라시드 알리위의 중거리포가 큰 힘을 발휘하며 리그 3위까지 치고올라갔지만, 최근 니스-마르세유-렌에 무기력한 패배를 허용했다. 홈에서는 6승 1무 2패로 여전히 좋은 기록. 모나코는 최근 에데르-슬리마니-골로빈 등이 빼어난 공격전개로 꾸준히 득점을 만들어내고 있다. 다만, 원정에서는 2승 2무 4패로 여전히 신뢰하기 어려운 기록을 보이고 있고, 앙제 역시 카운터어택에 일가견이 있는 팀이기 때문에 실점하더라도 홈에서 쉽사리 패배를 허용하지는 않을 것. 무승부를 예상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