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필드 유나이티드는 승격팀으로, 이따금씩 1부리그에 이름을 드러내고 있는 팀 중 하나다. 이번 여름이적시장에서는 스완지의 유망주 스트라이커 올리퍼 맥부르니를 영입하는데 성공했지만, 기본적인 로스터 자체가 1부리그에서의 경쟁력을 기대하긴 어려워 보인다. 리그 16경기에서 5승 7무 4패 기록.
애스턴빌라는 승격팀으로, 승격팀치고는 자금 상태가 좋은 팀 중 하나다. 지난 시즌 팀을 승격시킨 딘 스미스 감독 체제를 유지. 상당한 야심을 가진 애스턴빌라는 이번 여름이적시장에 웨슬리-더글라스 루이스-엘 가지 등을 영입하며 전력보강에 힘썼다. 리그 16경기에서 4승 3무 9패 기록.
셰필드는 제공권이 좋아 실점률이 낮은데다 카운터어택의 완성도 또한 꽤나 높은 팀이기 때문에 최근 9경기에서 3승 5무 1패로 거의 패하지 않았다. 애스턴빌라는 최근 웨슬리-맥긴 등의 득점력이 좋은 편이기 때문에 이들의 측면공격이 어느정도 효과를 볼 수는 있을 것으로 보이나, 원정에서 1승 1무 6패로 취약하고 평균 2.1실점으로 기본적인 수비조직력이 좋지않기 때문에 원정에서 승리까지 연결시키기는 어려울 것. 셰필드가 홈에서 평균 1.1득점으로, 멀티득점 비중이 낮은 팀이기 때문에 쉽사리 홈승으로 이어지지는 않을 것. 무승부를 예상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