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애나의 홈경기. 인디애나는 여전히 동부 컨퍼런스 중위권을 형성하고 있다. 최근 흐름은 나쁘지 않다. 2연승 포함, 10경기에서 7승 3패를 기록하고 있다. 부상 공백도 없는 상황, 백업 빅맨인 고가 비타제를 G리그로 내려보냈지만 주전 선수들은 모두 건재하다. 말 콤 브록던, TJ 워렌, 도만타스 사보니스로 이어지는 공격 핵심 3인방의 역할에도 문제가 없는 상황. 홈 성적도 10승 3패에 달한다.
샬럿도 최소한의 힘은 내고 있다. 12승 16패로 동부 컨퍼런스 9위를 달리고 있는 상황 원정 성적도 6승 8패로 훌륭하다. 문제는 111.3점 을 내주는 허약한 수비력. 여기에 부상자도 많다. PJ 워싱턴이 부상을 입은 데다 마빈 윌리엄스도 몸 상태가 좋지 못하다. 주전과 벤치의 격차도 큰 편이다. 주전들의 생산력은 나쁘지 않지만 코디 젤러가 이끄는 벤치의 무게감은 낮다. 평균 110점 넘게 내주는 수비력으로는 인디애나의 페인트 존을 공략하기가 쉽지 않다.
흐름 예상
인디애나의 홈 강세는 아주 훌륭하다. 부상 공백도 없다. 샬럿의 경우, 인사이드 득점력이 너무 떨어지는 데다 그래험, 로지어의 야투 기복 도 아쉬운 상황. 이변은 없다고 봐야 할 것이다. 인디애나의 승리를 추천한다.
인디애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