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의 홈경기. 피닉스가 큰 위기를 맞았다. 샌안토니오 와의 멕시코 경기에서 다 잡았던 경기를 내주면서 최근 흐름 이 10경기 3승 7패로 떨어졌다. 부상 공백도 아쉽다. 슈퍼 에이스인 데빈 부커가 부상으로 지난 경기에 나서지 못했다. 이 경기 출전 여부도 불투명한 상황, 리키 루비오, 켈리 우브레 주니어가 활약하고 있지만 부커의 부재는 아쉬울 수밖에 없다. 데미안 릴라드, CJ 맥컬험을 막아야 하는 피닉스 입장에서 허약한 1선 수비가 주는 고민, 6승 9패의 홈 성적도 몬티 윌리엄스 감독의 머리를 아프게 만든다.
포틀랜드도 갈 길이 바쁘다. 시즌 성적은 겨우 10승 16패. 다행히 충분한 휴식을 취한 후 피닉스 원정을 치른다. 원정 성적이 5승 10패에 불과하지만 그래도 카멜로 앤써니의 가세 이후 공격력은 그나마 좋아졌다. PER 부문 상위권에 올라 있는 하산 화이트사이드도 건재한 상황. 디안드레 에이든이 없는 피닉스의 인사이드에 우위를 점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모 하클리스, 알 파룩 아미누가 빠진 빈자리가 아쉽고 로드니 후드마저 쓰러졌지만 켄트 베이즈모어, 나시어 리틀, 스칼 라바시에르 등이 그럭저럭 공백을 잘 메우고 있다.
흐름 예상
피닉스는 일손이 부족하다. 홈 이점도 전혀 활용하지 못하고 있다. 멕시코를 다녀오면서 피로도도 쌓인 상황. 충분한 휴식을 취한 포틀랜드를 맞아 홈에서 시즌 10패를 떠안을 것으로 보인다. 포틀랜드 승리를 추천한다.
포틀랜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