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쿠젠과의 원정경기에서 1-0으로 승리를 거둔 헤르타 베를린, 2경기 연속 1-0 승리를 거두며 2연승으로 강등권 탈출에 성공했다. 클린스만 감독 부임 후 리그 4경기 2승1무1패로 감독 교체 이후 반등에 성공했다는 것이 고무적인 부분, 리그 16경기 29실점을 허용한 수비진 이 아직 완벽하지는 않지만 끈적한 모습을 보여주기 시작했고 FW 이비세비치를 벤치로 내리고 FW 루케바키오 젤케 콤비를 앞세워 공격진 의 속도를 끌어올린 것이 효과를 보고 있다. 다만 DF 크레프트가 부상으로 빠진 가운데 중원의 핵심 MF 그루이치가 징계로 결장하게 됐다. 는 점이 아쉽다.
원정에 나서는 묀헨글라드바흐, 파더보른을 2-0으로 꺾고 승점 34점으로 1위 라이프치히와 승점은 같지만 골득실에서 밀려 리그 2위를 기 록하고 있다. DF 라이네르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것 외에 별다른 전력누수가 없다는 것도 고무적인 부분, 리그 16경기 18실점만 허용할 정도로 탄탄한 수비 조직력에 FW 엠볼로, 튀랑 플레 MF 슈틴들 헤어만 등 다양한 공격자원들을 앞세워 짜임새 있는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 는 모습. 특히 원정에서도 4승3패로 경쟁력이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클린스만 감독 부임 후 반등에 성공한 헤르타 베를린, 2경기 연속 1-0 승리로 끈적한 모습을 보여주기 시작했다. 다만 중원의 핵심 MF 그 루이치가 징계로 인해 결장하고 리그 2위를 달리고 있는 원헨글라드바흐의 공수 짜임새를 고려하면 감독 교체 이후의 상승세에도 원정팀 묀헨글라드바흐가 유리할 것으로 전망한다.
묀헨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