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 선즈와 휴스턴 로케츠스의 맞대결. 피닉스 선즈의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다. DTD의 표본,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와의 토요일 경기에서 완패한 이후 곧바로 홈으로 들아와 휴스턴을 상대한다. 데빈 부커가 돌아왔지만 대세에 지장에 영향을 미치진 못했다. 애런 베인즈의 복귀가 아주 큰 힘이 되고 있지만 부상 이후에는 출전시간이 큰 폭으로 줄었고 존재감도 희미해졌다. 스페이싱도 제대로 돌아가지 못하고 있는상황. 켈리 우브레 주니어, 리키 루비오의 최근 야투 감각, 패싱 게임은 올릉하지만 미칼 브릿지스를 제외하면 제임스 하든을 막을만한 자원이 아예 부족하다.
휴스턴은 분위기가 나쁘지 않다. 강호 LA 클리퍼스를 상대로 원정에서 기분좋은 역전승을 따냈다. 제임스 하든이 전반까지 극도로 부진했지만 후반들어 살아났고 러셀 웨스트브룩의 활약도 아주 훌륭했다. 원정 연전이지만 하루 휴식을 취한 부분은 긍정적이다. 하든이 가져가는 매치업 우위는 여전히 홀륭하고 러셀 웨스트브룩도 최근 들어 훌륭한 디시전 메이킹을 통해 2옵션 역할을 잘 해내고 있다. PJ 터커, 대뉴 얼 하우스 주니어, 벤 맥클레모어 등 롤 플레이어들의 경기력도 나쁘지 않다. 인사이드도 훨씬 사정이 낫다. 클린트 카펠라, PJ 터커도 공수 양면에서 맹활약 중이다.
흐름 예상
피닉스는 시즌 초반의 예상대로 순위가 흘러가고 있다. 여러 선수들이 부상으로 로스터를 들락거리면서 조직력도 떨어져 있다. 피닉스의 완패 가능성이 높다.
휴스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