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2:30 레반테 vs 셀타비고

레벨아이콘 일단진정해
조회 131 19.12.22 (일) 13:14

레반테는 지난 시즌 15위로 잔류에 성공했다. 팀의 강등을 막아낸 파코 로페즈 감독을 다시 한 번 신임하기로 했다. 지난 시즌 수비조직력에 큰 문제를 보여왔던 레반테는 올 여름 센터백 루벤 베조 영입으로 반등에 나선다. 리그 17경기 7승 2무 8패 기록.

 
셀타비고는 지난 시즌 17위를 기록했고, 시즌 중반 프란 에스크리바 감독으로 교체하며 간신히 강등권으로부터 탈출하는데 성공했다. 야심차게 영입했던 막시 고메즈를 올 여름 발렌시아로 이적시켰지만, 산티 미나-데니스 수아레즈 등을 영입하며 전력은 오히려 더 강해졌다. 리그 17경기에서 3승 5무 9패 기록. 성적부진을 이유로 지난 11월 5일, 오스카 가르시아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다(이후 1승 2무 2패).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모두 원정팀이 승리하며 1승씩 나눠가졌다. 레반테는 측면공격 활용빈도가 매우 높고, 중원의 사령관 캄파냐의 볼분배가 돋보이는 팀이다. 득점력은 좋지만 이를 지키는 힘은 매우 부족한 팀으로, 홈에서는 4승 2무 2패로 패배의 비율이 낮다. 셀타비고는 극심한 부진으로 감독까지 교체했지만, 여전히 기복심한 경기력을 보이고있다. 그래도 아스파스가 건재하고, 감독교체 이후 이 선수를 활용한 공격루트가 점차 살아나고 있기 때문에 점차 경쟁력을 보이고있다. 셀타비고는 레반테 원정에서 5연승 중이지만, 워낙 실점률이 높은 상황이기 때문에 레반테의 화력에 밀릴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레반테의 승리를 예상한다.
 
 
 
 
 
 
 
레반테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