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베티스는 지난 시즌 10위에 머물렀고, 기복심한 경기력으로 인해 안정적으로 승점을 쌓는데 어려움을 겪었다. 올 여름 루비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으며, 보르하 이글레시아스-나빌 페키르-지오바니 로 첼소 등을 영입하며 공격력 보강에 힘썼다. 리그 17경기에서 6승 5무 6패 기록.
AT마드리드는 지난 시즌 리그 2위를 기록했고, 올 여름 핵심 멤버 그리즈만이 바르셀로나로 떠나면서 변화를 피할 수 없었다. 그리즈만 판매 가격보다 더 높은 가격을 주고 벤피카의 신성 야오 펠릭스를 영입하는 성공. 게다가 마르코 요렌테, 마리오 헤르모소, 키어런 트리피어 등을 영입하며 각 포지션에 젊은 피를 수혈했다. 리그 17경기에서 7승 8무 2패 기록.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모두 홈팀이 승리하며 1승씩 나눠가졌다. 베티스는 약팀과의 매치업에서 주도권을 잡았을 때 뒷공간을 내주는 단점으로 인해 잡아야 할 경기를 놓치는 패턴이 반복되고 있지만, 강팀 상대로는 꽤나 잘 싸우고 있다. 최근 4경기에서 3승 1무로 패배가 없었고, 로렌 모론과 호아킨의 득점력이 매우 좋은 상황. 아틀레티코는 최근 10경기에서 3승 6무 1패로 승리가 적고, 이 기간 평균 1득점을 간신히 채울 정도로 최근 공격전개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래도 센터백 히메네즈가 복귀하면서 수비에 좀 더 안정감이 생긴 상황이고, 원체 패배는 적은 팀이기 때문에 까다로운 베티스 원정에서 실점을 최소화할 수 있을 것. AT마드리드는 최근 원정 5경기 모두 무승부를 기록했다는 점도 잊지말자. 무승부를 예상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