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22:00 오사수나 vs 소시에다드

레벨아이콘 팬티냄새
조회 132 19.12.22 (일) 13:14

오사수나는 승격팀으로, 종종 1부리그에 모습을 드러내고 있지만 전력의 규모 자체는 그리 크지않은 팀이다. 승격 이후 여름이적시장에서 많은 선수들을 영입하긴 했지만, 1부리그에서 경쟁력을 보일 수 있는 에이스 자원이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잔류 여부는 지켜볼 필요가 있다. 리그 17경기에서 5승 8무 4패 기록.

 

소시에다드는 지난 시즌 9위로, 시즌 초반 부진했지만 알궤실 감독이 부임한 이후에는 나쁘지않은 모습을 잘 유지하며 중위권으로 시즌을 마쳤다. 올 여름 이적시장에서 후안미-헥터 모레노 등을 잃었지만, 외데가르드(임대)-포르투 등을 영입하며 전력은 나쁘지않은 상황이다. 리그 17경기에서 8승 4무 5패 기록.

 

오사수나는 루벤 가르시아, 에세키엘 아빌라, 로베르트 토레스 등이 이끄는 빠른 역습이 엄청난 힘을 발휘하고 있고, 홈에서 3승 4무 1패로 거의 패하지않았다. 소시에다드는 비록 A매치기간 이후 첫 경기에서 레알마드리드에 1-3으로 참패를 허용했지만, 그래도 외데가르드가 복귀하면서 향후 전망을 밝혔고, 최근 바르셀로나 상대로도 결코 물러서지않으며 2-2 무승부를 만들어낸바 있다. 소시에다드가 좀 더 주도권을 쥘 수 있을만한 매치업이지만, 오사수나는 선제실점 시에도 곧바로 만회득점을 해내는 집중력이 굉장히 좋은 팀이다. 높은 점유율을 유지할 소시에다드이기 때문에 오사수나가 분명 열세에 있겠지만, 아빌라-가르시아-토레스 등 재능있는 자원들이 많은 득점으로 수없이 증명해왔기 때문에 패배를 피하는 힘은 어느정도 신뢰해볼 수 있다. 무승부를 예상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