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벅스가 홈으로 돌아와 인디애나 페이서스를 상대한다. 시즌 성적은 26승 4패, 공수 모두 완벽에 가까운 밸런스를 유지하고 있다. 약한 상대를 만나긴 했지만 뉴욕 닉스와의 일요일 경기에서 힘 한번 들이지 않고 대승을 따냈다. 최근 22경기 성적은 21승 1패, 에릭 블렛소를 제외하면 부상자도 없다. 야니스 아테토쿤보를 중심으로 주전과 벤치 가리지 않고 득점력을 자랑하고 있다. 2옵션 크리스 미들턴도 상태가 100% 올라왔음을 알렸다. 또 다른 강점은 사이즈다. 얼산 일야소바, 로빈 로페즈, 브룩 로페즈로 이어지는 인사이드 수비력도 아주 훌륭하다.
인디애나도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3연패로 시즌을 시작했지만 최근 26경기에서 20승을 따내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최근 5연승 상승세. 제레미 램을 제외한 모든 선수들이 건재한 상황에서 베스트 전력을 구렸다. 주전, 벤치의 밸런스도 뛰어나다. 도만타스 사보니스, 마일스 터너를 필두로 TJ 워렌, 말콤 브록던이 주도하는 픽앤롤도 준수하다. 다만, 홈과 원정 경기력의 편차가 큰 편, 홈에선 13승 3패로 잘 싸웠지만 원정 성적은 7승 6패로 평범하다. TJ 맥코넬, 할러데이 형제가 뒤를 받치는 벤치도 밀워키에 비해 앞선다고 보기 힘들다.
홈에서 14승 2패를 기록 중인 밀워키다. 백투백 2번째 경기이지만 일찌감치 가비지 게임을 만들어 내면서 주전들에게 충분한 휴식을 줄 수 있었다.밀워키의 승리를 예상한다.
밀워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