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셀틱스의 홈경기, 보스턴이 동부 지구 2위로 올라섰다. 특유의 탄탄한 수비력을 바탕으로 위용을 보이고 있다. 시즌 평균 실점이 103.6점에 불과할 정도, 브래드 스티븐스 감독의 다양한 수비 전술, 선수들의 부지런한 로테이션으로 대승 빈도를 크게 늘렸다. 새로운 야전 사령관으로 활약 중인 켐바 워커의 진두지휘 아래 제일런 브라운, 제이슨 테이텀은 나란히 커리어 하이 시즌을 보내고 있다. 마커스 스마트, 고든 헤이워드의 빈자리도 크지 않은 상황, TD 가든 강세도 여전하다. 홈에서 무려 11승 1패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살럿 호네츠는 백투백 세트 2번째 경기를 치른다. 일요일 열린 유타 재즈와의 맞대결에서 7점차로 패했다. 디본테 그래험, 테리 로지어가 맹활약했지만 프론트코트의 열세를 이겨낼 순 없었다. 베테랑 니콜라스 바툼을 주전으로 끌어올리는 변화를 단행했지만 빈공을 이겨낼 순 없었다. 원정 성적도 겨우 6승 10패에 불과한 상황, 마일스 브리지스, 마빈 윌리엄스, 말릭 몽크 등 롤 플레이어들의 득점력도 기복이 심하다. 보스턴의 유기적인 움직임을 막아낼만한 힘이 떨어지는 가운데 110.6점을 실점하고 있는 수비력은 리그 최악이다.
올 시즌 현재, 보스턴은 평균 득실점 차이만 +7.3점으로 동부 컨퍼런스에서 밀워키 벅스 다음으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그만큼 대승 빈도가 높다는 뜻. 접전 가능성은 상당히 낮은 편이다. 보스턴의 완승을 추천한다.
보스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