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스터 시티 (리그 11위)
근래 치른 리그 5경기에서는 2승 3패 9득점 10실점을 기록했다. 바디(FW, 최근 5경기 2골 1도움)의 복귀 이후, 일시적으로 폼을 되찾는가 싶더니 수비 조직이 제 기량을 발휘하지 못하면서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설상가상으로 본 일정에서는 모건(DC)이 결장(퇴장 징계)한다. 불가피하게 백 쓰리로의 변화를 도모해야 한다. 참고로 이번 일정에서 활용 할 3-4-1-2 시스템은 직전 일정에서 아스날을 상대로도 활용한 바 있으나, 3-1 대패를 허용했고 측면에서 끊임없는 약점을 노출한 바 있다. 완성형 시스템으로 분류하기는 어려울 것. 홈 일정이긴 하나, 유리한 구석이 많진 않아 보인다.
■ 레스터 시티 예상 라인 업
바디 – 이헤아나초
매디슨
칠웰 – 멘디 – 은디디 – 페레이라
에반스 – 맥가이어 – 아마티
슈마이켈(GK)
■ 레스터 시티 결장 정보
제임스 (MC / 후보 선수 / 부상)
모건 (DC / 핵심 선수 / 퇴장 징계)
그레이 (FW / 주전 선수 / 부상)
■ 웨스트햄 (14위)
근래 치른 리그 5경기에서는 2승 1무 2패 6득점 4실점을 기록했다. 썩 만족스러운 성적은 아니었으나, 수비 조직의 질서나 짜임새는 유지되고 있다. 다만 역시나 고민거리는 공격 조합이다. 아르나우토비치(FW, 10경기 5득점 1도움)는 제 위치가 아닌 1선에서도 양질의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는 훌륭한 유닛으로 거듭나고 있으나, 주변 2선 유닛들의 부진이 아쉽다. 설상가상으로 직전 일정에서는 야르몰렌코(AMR, 10경기 3골)가 부상으로 이탈했다. 이 자리에는 ‘신예’ 디앙가나(AMR)를 배치해야 하는 상황이다. 준수한 수비 조직 대비, 예리하지 못한 창 끝으로 인해 답답한 상황에 놓일 공산이 매우 커 보인다.
■ 웨스트햄 예상 라인 업
아르나우토비치
안데르손 – 스노드그레스 – 디앙가나
노블 – 라이스
마수아쿠 – 디우프 – 발부에나 – 사발레타
파비안스키(GK)
■ 웨스트햄 결장 정보
리드 (DC / 핵심 선수 / 부상)
란지니 (AMC / 핵심 선수 / 부상)
캐롤 (FW / 주전 선수 / 부상)
윌셔 (AMC / 주전 선수 / 부상)
산체스 (DMC / 주전 선수 / 부상)
야르몰렌코 (AMR / 주전 선수 / 부상)
오비앙 (MC / 주전 선수 / 부상)
■ 코멘트
양측 모두 일정한 리듬이 없다. 상대의 운영 전략에 수동적으로 반응하며, 승점 포착의 기회를 얻는 클럽들이다. 현 시점이라면 웨스트햄의 근소한 리드가 예상되지만, 앞서 언급한대로 창 끝 역량의 신뢰도를 고려할 때 승점 3점을 기대하는 것이 결코 쉬워 보이지는 않는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