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럼 (리그 18위)
최근 3경기 연패다. 언급한 3경기에서는 3골 12실점을 기록 중이다. 경기당 4실점에 육박하는 실점 기록이 인상적이다. 실제로 공격 조합 쪽의 컨디션은 일정을 거듭할수록 세밀해지고 있다. 하지만 공격 조합의 완성도 대비, 수비 조직의 집중력이나 경기력은 개선 될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오도이(DC) & 림(DC) 등 수비 조직은 이미 뭇 클럽들의 1차 타겟이 됐다. 홈 일정이긴 하나, 실점 없는 완벽 대응은 기대하기 어려울 것.
언급한대로 공격 조합의 컨디션은 좋다. ‘핵심 1선’ 미트로비치(FW, 9경기 5골 1도움) & ‘첨병’ 쉬얼레(AML, 9경기 4골) 등의 득점력은 좋다. 홈 일정이기도 하다. 최소 1골의 성과는 기대해도 좋을 전망.
■ 풀럼 예상 라인 업
쉬얼레 – 미트로비치 – 비에토
세리 – 앙귀사 – 맥도날드
세세뇽 – 마브손 – 오도이 – 크리스티에
베티넬리(GK)
■ 풀럼 결장 정보
브라이언 (ML / 후보 선수 / 부상)
■ 본머스 (리그 6위)
풀럼과는 정반대의 행보다. 최근 치른 4경기(리그 + 컵)에서 3승 1무 9득점 3실점을 기록 중이다. 본 일정에서의 승점 3점으로 6위권(중-상위권)을 완벽 수성할 수 있다. 근래 풀럼의 기세가 완벽히 꺾인 시점이기에 승점을 기대하는 것이 무리는 아닐 것.
전략적인 측면에서도 좋은 평을 줄 수 있다. 풀럼이 극단적 공격성을 앞세우는 반면, 본머스는 상대적으로 수동적인 운영과 역습 지향적인 공격 노선을 공유 중이다. 풀럼의 넓은 측-후방을 공략할 수 있는 다량의 무기를 보유하고 있는 셈. 최근 치른 4경기 중 3경기에 걸쳐 2골 이상의 멀티 득점을 기록해왔다. 큰 문제없는 순항을 점친다.
■ 본머스 예상 라인 업
킹 – 윌슨
프레이저 – L.쿡 – 레르마 – 브룩스
스미스 – 아케 – D.쿡 – 프란시스
베고비치(GK)
■ 본머스 결장 정보
다니엘스 (DR / 주전 선수 / 부상)
■ 코멘트
기본 전력의 차이는 크지 않으나, 두 팀의 분위기와 근래 성과가 명백히 구분된다. 여기에 전략적 상성 역시도 본 판단의 근거가 됐다.
본머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