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빌라는 버풀 유스들을 상대로 기록한 큰 승리는 팀에 별다른 영향을 주지 못했다. 리그 컵 경기에서 5:0으로 크게 승리했던 애스턴빌라는 지난 사우스햄튼과의 홈 경기에서 전반에만 2골을 내주는 등 불안한 경기력을 보여주면서 1:3으로 패배했다. 그릴리쉬(AML)의 득점이 있었지만 엘가지(AMR)와 웨슬리(ST) 등의 공격수들은 전혀 활약을 보여주지 못했다. 후리한(MC)은 리그 컵 경기 이후 지난 경기도 출전하는 등 체력적으로 부족한 모습을 드러내며 교체되기도 했다. 공격 전개는 만족스러운 편이나 마무리가 좋지 않고 수비진의 집중력이 매우 떨어져 있다. 홈의 이점을 기대하기 어렵고 기본적으로 실점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노리치시티는 스턴빌라에 이어 리그 19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이다. 리그 초반의 돌풍은 전혀 찾아볼 수 없고 경기당 실점이 어느새 2.06을 기록 중이다. 그만큼 실점이 상당하며 최근 5경기에서 9실점을 기록하고 있다. 주전 센터백들의 부상으로 수비라인의 레벨이 내려간 것도 문제지만 기본적으로 수비력이 좋지가 않다. 하지만 최근 득점도 꾸준히 끌어올리고 있으며 이는 푸키(ST)의 페이스가 살아난 것이 중요하게 작용하고 있다. 지난 애스턴빌라와의 홈 경기에서 1:5로 크게 패배하는 등 동기부여가 확실하고 이 경기 이후 토트넘과의 어려운 경기가 예상되고 있기 때문에 이 경기에서는 반드시 승점을 가져와야 한다.
애스턴빌라의 승리와 오버(2.5점 기준) 양상의 결과를 예상한다. 두 팀 모두 최근 무승의 높에 빠져 있으며 실점이 많지만 득점은 꾸준하다. 다만 노리치는 비슷한 스타일의 팀에게 승리하지 못하고 있으며 애스턴빌라가 잡아낸 팀들은 비슷한 레벨의 팀이 더 많다. 지난 맞대결에서도 크게 승리했던 애스턴빌라가 이번 경기에서도 승리할 것으로 보이나 지난 경기처럼 큰 점수 차이는 기대하기 어렵다.
애스턴빌라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