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햄은 지난 시즌 폭풍영입에도 불구하고 10위에 그치며 투자 효과를 전혀 보지 못했다. 페예그리니 감독을 다시 한 번 신임한 웨스트햄은 에이스 아르나우토비치를 과감히 팔아넘겼다. 대신 세바스티안 헬러, 파블로 포르날스를 영입하며 명가재건에 나선다. 리그 18경기에서 5승 4무 9패 기록.
레스터시티는 지난 시즌 실망스러운 시간을 보냈으나, 시즌 중반 브랜든 로저스 감독이 부임한 이후 나쁘지않은 흐름으로 시즌을 마쳤다. 체질 개선을 선언한 로저스는 팀의 핵심 센터백 해리 맥과이어를 거액에 이적시켰으나, 아요세 페레즈, 유리 틸레만스 등을 영입하며 2~3선 보강에 힘썼다. 앞선 리그 19경기에서는 12승 3무 4패 기록.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모두 무승부를 기록했다. 웨스트햄은 최전방 헬러의 높이를 통한 득점이 준수한 편이지만, 워낙 실점이 높은 편이기 때문에 승리까지 연결되지는 않고있다. 홈에서도 최근 3경기 모두 세 골씩 실점하며 무너지고 있는데다, 크레스웰-프레데릭스 등 주전 풀백들이 모두 징계로 결장하기 때문에 기동력마저 떨어질 것. 레스터는 최근 2경기에서 리버풀-맨시티 등 최상위권 팀들을 상대하며 모두 패배했다. 상승세가 허무한 대패로 끊어졌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타격이 있긴 하지만, 이번 상대 웨스트햄은 수비가 정말 허약한 팀이기 때문에 레스터가 오랜만에 화력으로 찍어누를 수 있는 경기가 될 것. 레스터시티의 승리를 예상한다.
레스터시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