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튼은 지난 시즌 17위로 간신히 잔류에 성공했다. 크리스 휴튼 감독이 네 시즌째 팀을 이끌며 만만치않은 전력을 보여주긴 하지만, 시장 규모의 한계로 인해 전력보강에 어려움을 겪었다. 이번 여름이적시장에서는 그레이엄 포터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고, 윙어 레안드로 트로사드와 애덤 웹스터 등을 영입하며 전력보강에 힘썼다. 리그 19경기에서 5승 5무 9패 기록.
본머스는 두 시즌 전 돌풍을 확실하게 이어가지는 못했으나, 조금 더 밸런스 잡힌 모습으로 리그 14위로 다시 한 번 잔류에 성공했다. 지난 시즌 주전 센터백으로 거듭난 타이론 밍스를 이적시켰지만, 단주마-빌링 등 2~3선 보강에 힘쓰며 나쁘지않은 여름이적시장을 보내기도. 앞선 리그 19경기에서는 5승 5무 9패 기록.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모두 본머스가 승리했다. 브라이튼은 핵심 센터백 덩크의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이며, 공격 옵션이 다양하지않은데다 박싱데이 일정에서 지친 모습이었다. 세트피스가 아니라면 득점이 쉽지않은 상황. 본머스는 윌슨이 복귀했고, 최근 3경기에서 단 2실점만 허용하며 수비조직력에서 크게 개선된 모습을 보였다. 비록 원정에서는 3승 1무 5패로 좋지않지만, 브라이튼이 공격옵션이 많지않고 이미 지난 시즌 잘 막아왔던 경험이 있기 때문에 차이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 본머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본머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