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르더 브레멘 (분데스리가 3위)
올 시즌 이변의 주인공 중 하나. 근래 치른 리가 5경기에서는 4승 1패 11득점 5실점(최근 5경기 기준, 리가 2위)을 기록 중. 견고한 수비 조직과 확실한 한 방을 두루 갖추고 있는 상황. 근래 가장 큰 장점은 역시나 중원 조직. ‘신예’ 에게슈타인(MC, 8경기 4골) – 클라센(AMC, 8경기 2골 1도움)을 중심으로 구축된 허리 힘은 뭇 클럽들과 맞부딪혀도 쉬이 흔들리지 않는다. 올 시즌 홈 4경기에서는 2승 2무의 성적으로 뭇 클럽들의 의지를 사전에 꺾어왔다. 실제로 이들은 올 시즌 치른 8경기에서 무려 6회에 걸쳐 선제 득점을 기록해냈고, 이 선제 득점은 모두 전반전을 통해 기록됐다. 훌륭한 응답력으로 무장했다는 점을 참고해야 할 것.
■ 베르더 브레멘 예상 라인 업
크루제 – 피자로 – 오사코
클라센 – 사힌 – 에게슈타인
아우구스틴손 – 모이산더 – 베이코비치 – 셀라시에
파블렌카(GK)
■ 베르더 브레멘 결장 정보
없음
■ 레버쿠젠 (분데스리가 13위)
근래 치른 리가 5경기에서 2승 2무 1패 7득점 7실점을 기록 중. 최악의 상황에 직면해있었으나, 한 숨을 크게 돌린 상태. 베르더 브레멘 못지 않은 활동량과 적극성으로 중무장하고 있으나, 정작 1선의 득점력이 뒷받침되지 않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문제. 주변 2선을 포함하여 허리 유닛들이 필요 이상의 공격 역량을 요구 받는 상황이 조성되자, 밸런스가 크게 와해되는 모습을 자주 연출한다. 가뜩이나 현 시점의 타(DC), 베일리(AML) 등 공-수의 중요 첨병들의 페이스가 좋지 않다. 상황에 따라 본 일정에서 과감히 배제 될 가능성도 있다. 가뜩이나 주중 일정을 치른 상태에서 원정길에 오른다. 상대적으로는 고려해야 할 변수의 크기가 훨씬 크고 다양하다.
■ 레버쿠젠 예상 라인 업
폴란트 – 알라리오 – 브란트
L.벤더 – 하베르츠 – 코어
웬데우 – S.벤더 – 타 – 바이저
흐라데키(GK)
■ 레버쿠젠 결장 정보
포얀팔로 (FW / 후보 선수 / 부상)
■ 코멘트
베르더 브레멘의 기세가 심상치 않다. 현 시점의 레버쿠젠이 감당하기에는 상당한 난이도로 체감될 수 있겠다. 약간의 위험 부담이 따르긴 하나,
브레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