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치시티는 최근 5경기에서 2무 3패를 기록 중이다. 이 5경기 중 3경기에서 멀티 실점을 내주었고, 단 1경기만 멀티 득점을 기록했다. 공격과 수비 모두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주전 공격수’ 푸키(FW, 20경기 9골 3도움)가 최근 5경기에서 단 1골만을 기록 중이다. 캔트웰(LM, 20경기 5골 2도움) 역시 최근 리그 6경기에서 단 1골만 기록하는 부진을 이어가는 중. 주축 공격진의 동반 부진으로 인해 팀 전체의 공격력이 크게 떨어졌다. 리그 최소실점 4위(20경기 22실점)인 크리스탈 팰리스를 상대하기에 이 공격진의 답답함은 더 크게 두드러질 것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득점 가능성이 그리 높아보이지 않는다. 홈에서도 부진한 흐름을 바꿔내지 못하는 중이다. 직전 7번의 홈 경기에서 2무 5패의 성적을 기록 중. 이 7경기 모두 멀티 실점을 내줄 정도로 수비가 불안하기도 했다. 공격과 수비 양면에서 문제를 보일 것이다.
크리스탈팰리스 최근 리그 5경기에서 1승 3무 1패를 기록 중이다. 이 5경기 중 1경기를 무실점으로 마쳤고, 1경기에서 멀티 득점을 기록했다. 멀티 실점을 내주지는 않았으나 실점이 꾸준한데다, 득점이 이를 넘어서지 못하며 승률을 높이지 못하고 있다. ‘에이스’ 자하(LW, 20경기 3골 2도움)의 폼이 여전히 살아나지 못했다는 점이 아쉽다. 움직임은 나쁘지 않으나, 득점력은 확실히 지난 시즌에 비해 많이 아쉽다. ‘최다 득점자’ 아이유(FW, 19경기 5골 1도움)이 기복을 많이 타기에 팀 전체의 공격력도 일정하지 않다. 다만 홈 팀의 수비력이 매우 불안하다는 점이 이들에게는 긍정적인 요소. 기술적인 능력만은 충분한 선수들이기에, 기존 자원들만으로 어느 정도 공략은 가능할 것이다. 다만 최근 원정 성적이 그리 좋지 못하다는 점이 불안하다. 직전 6번의 원정 경기 중 단 1경기만 승리했다(1승 3무 2패). 최하위권 팀을 상대함에도 정배당을 부여 받지 못한 이유. 원정에서는 의심할 수 밖에 없는 흐름을 타고 있다.
크리스탈 팰리스 승, 오버(2.5점 기준) 양상의 결과를 예상한다. 두 팀 모두 각각 홈과 원정에서 성적이 좋지 않다. 다만 크리스탈 팰리스는 수비력이라는 확실한 강점이 있고, 상대의 약점을 공략할만한 요소도 보이고 있다. 반면 노리치는 최근 보여준 홈 경기력으론 승점 획득이 쉽지 않을 것이다. 크리스탈 팰리스의 배당률이 더 높기에 충분히 선택할 가치가 있다.
크리스탈팰리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