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마드리드는 지난 시즌 리그 2위를 기록했고, 올 여름 핵심 멤버 그리즈만이 바르셀로나로 떠나면서 변화를 피할 수 없었다. 그리즈만 판매 가격보다 더 높은 가격을 주고 벤피카의 신성 야오 펠릭스를 영입하는 성공. 게다가 마르코 요렌테, 마리오 헤르모소, 키어런 트리피어 등을 영입하며 각 포지션에 젊은 피를 수혈했다. 리그 18경기에서 8승 8무 2패 기록.
레반테는 지난 시즌 15위로 잔류에 성공했다. 팀의 강등을 막아낸 파코 로페즈 감독을 다시 한 번 신임하기로 했다. 지난 시즌 수비조직력에 큰 문제를 보여왔던 레반테는 올 여름 센터백 루벤 베조 영입으로 반등에 나선다. 리그 18경기 8승 2무 8패 기록.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AT마드리드가 1승 1무로 앞섰고, 홈에서는 1-0으로 승리했다. AT마드리드는 홈 맞대결에서 10연승 중이다. AT마드리드는 최근 10경기에서 4승 5무 1패로 승리가 적고, 이 기간 평균 1득점을 간신히 채울 정도로 최근 공격전개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래도 센터백 히메네즈가 복귀하면서 수비에 좀 더 안정감이 생긴 상황이고, 전반기 막판 2경기에서 두 골씩 넣으며 승리, 분위기를 바꾸는데 성공했다. 레반테는 측면공격 활용빈도가 매우 높고, 중원의 사령관 캄파냐의 볼분배가 돋보이는 팀이다. 득점력은 좋지만 이를 지키는 힘은 매우 부족한 팀. 원정에서 3승 0무 6패로 기복심한 경기력을 보이고있으며, 홈에서 안정적인 경기력을 기반으로 한 AT마드리드를 상대로 매우 취약한 모습을 이어왔다. 코케가 결장할 수 있지만, AT마드리드의 색깔을 유지하는데는 큰 어려움이 없을 것. AT마드리드의 승리를 예상한다.
AT마드리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