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클리퍼스가 멤피스 그리즐리스를 상대로 홈경기 일정을 치른다. 시즌 성적은 25승 11패. 직전경기였던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와의 홈 맞대결에서 시원한 완승을 따냈다. 루 윌리엄스가 1경기 결장을 딛고 돌아왔고 카와이 레너드의 활약은 변함없었다. 다만, 햄스트링으로 빠진 폴 조지의 공백은 우려스럽다. 이 경기 출전 여부는 불투명한 상황. 그래도 벤치 득점 2~3위에 올라 있는 윌리엄스, 몬트래즐 해럴은 멤피스 세컨 유닛을 압도하고도 남는다. 완벽한 공수 밸런스, 내외곽 균형, 주전과 벤치의 조화까지 흠잡을 데 없는 행보를 내보이고 있다. 홈 성적은 무려 15승 3패.
멤피스는 지난 경기가 아쉬웠다. 새크라멘토 킹스를 상대로 1쿼터에만 40점 가까운 점수를 뽑아냈지만 그 리드폭을 지키지 못한 채 결국 역전패했다. 제이 크라우더의 부상 복귀도 그리 큰 도움은 되지 못했다. 전력의 한계를 절감하고 있다. 자 모란트가 주도하는 얼리 오펜스는 여전하지만 크라우더, 제이 크라우더의 야투 부진이 오래 지속되고 있다. 수비 약점, 클러치 상황에서 드러나는 경험 미숙도 마찬가지다. 원정에서 6승 10패로 은근히 잘 싸우고 있지만 요나스 발렌슈나스, 자렌 잭슨 주니어의 허약한 수비력으로는 해럴과 이비차 주바치, 자마이컬 그린이 버틴 클리퍼스 인사이드를 당해내긴 쉽지 않다.
흐름 예상
클리퍼스는 조지의 부상으로 100% 전력을 가동하긴 힘든 상황이다. 멤피스 역시 외곽 난조라는 아쉬움이 큰 상황. 일반은 클리퍼스, 핸디는 멤피스의 우세가 예상되는 경기다.
LA클리퍼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