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탈란타는 지난 시즌 3위로, 화끈한 공격력을 통해 마침내 챔스 무대에 입성하게 됐다. 케이시와 크리스탄테 등 미드필더 자원들을 이적시키긴 했지만, 전력의 변화는 크지않았던 여름이적시장. 지난 시즌 평균 2.03득점을 올렸던 아탈란타의 화끈한 공격력이 유럽무대에서도 통할 수 있을지는 의문이다. 리그 17경기에서 9승 4무 4패 기록.
파르마는 지난 시즌 승격팀으로, 승격팀치곤 꽤나 공격적인 영입을 통해 시즌 초중반까지 리그 중상위권에서 경쟁했다. 다만, 후반부로 갈 수록 힘이 빠지며 시즌 막판에는 중하위권까지 처지고 말았다. 지난 시즌에 비해서는 다소 조용한 이적시장을 보낸 파르마. 그래도 지난 시즌 잘 활용한 잉글리스를 완전영입하고, 윙어 얀 카라모를 임대하는 등 여전히 잔류가능성이 높은 팀 중 하나다. 리그 17경기에서 7승 4무 6패 기록.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아탈란타가 모두 승리했다. 아탈란타 역시 시즌 초반 많은 실점으로 인해 고전했지만, 최근 무리엘의 발끝이 뜨겁고 알레산드로 고메즈 역시 무리엘을 살려주는 패싱으로 다득점에 성공하고 있다. 파르마는 폭발력이 좋은 팀은 아니지만, 최근 까다로운 인터밀란-피오렌티나 원정에서도 무승부를 만들어내는 등 지난 시즌의 기량을 점차 회복하는 단계다. 다만, 지난 시즌 맞대결에서 이러한 전략이 통하지않고 아탈란타의 화력에 그대로 무너졌던 기록이 있다. 창과 방패의 대결이고 최근 파르마의 폼도 분명 괜찮은 수준이지만, 아탈란타 홈에서는 지난 시즌의 일방적인 경기가 다시 한 번 나올 수 있을 것. 아탈란타의 승리를 예상한다.
아탈란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