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는 지난 시즌 2위를 기록했고, 그간 잘 유지해왔던 유벤투스와의 양강 체제를 만들지는 못하고 멀찌감치 떨어지고 말았다. 안첼로티 감독을 다시 한 번 신임한 나폴리. 이번 여름이적시장에서는 마뇰라스, 이르빙 로사노 등을 영입하며 공수 양면에서 준수한 영입에 성공했다. 12월 초, 안첼로티 감독이 경질되고 젠나로 가투소 감독이 지휘봉을 잡았다. 리그 17경기에서 6승 6무 5패 기록.
인터밀란은 지난 시즌 4위로 다시 한 번 순위가 떨어졌고, 올 여름 콘테 감독을 영입하며 명가재건을 꿈꾸고 있다. 이카르디를 다시 한 번 지켜낸 인터밀란은 로멜루 루카쿠, 바렐라, 산체스, 폴리타노 영입으로 단숨에 두터운 공격진을 구성했다. 고딘까지 영입하며 이번 시즌 달라진 경기력을 기대해볼 수 있는 상황. 리그 17경기에서 13승 3무 1패 기록.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모두 홈팀이 승리하며 1승씩 나눠가졌다. 나폴리는 최근 리그 10경기에서 2승 5무 3패로 굉장히 밋밋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고, 안첼로티 감독 경질 이후 첫 2경기에서 1승 1패를 기록했다. 인터밀란은 몇 시즌간 계속되었던 득점 부진을 루카쿠, 마르티네즈로 채우면서 가장 좋은 시즌 출발을 알렸고, 최근 리그 10경기에서 7승 3무 0패로 공수 밸런스가 매우 좋은 편. 센시가 빠진 상황에서도 꾸준히 멀티득점에 성공하며 큰 영향을 받지않았고, 이번 경기에는 센시가 복귀했기 때문에 창의성까지 가미되었다. 원정에서도 7승 1무 0패로 아주 좋은 성적을 거두고있는 인터밀란이기에, 나폴리와의 화력전에서도 충분히 승산이 있다. 인터밀란의 승리를 예상한다.
인터밀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