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노는 지난 시즌 리그 7위를 기록했고, 지난 시즌 다양한 선수들을 영입하며 여러 차례 시험무대를 가졌으나 이렇다할 성과는 없었다. 임대로 잘 활용했던 시모네 자자를 완전 영입하는데 성공했고, 라이트백 올라 아이나 역시 영입했지만 전력변화가 크지는 않았다. 리그 17경기에서 6승 3무 8패 기록.
제노아는 지난 시즌 17위를 기록했고, 프란델리 감독 부임 이후에도 확실하게 치고나가지 못하며 간신히 잔류하는데 만족해야 했다. 올 여름 안드레아쫄리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고, 골키퍼 로메로가 팀을 떠났으나 라두-스투라로 등 1부리그 경쟁력이 충분한 자원들을 영입하며 반등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성적 부진을 이유로 지난 10월 말, 티아고 모타 감독이 부임했으나 17라운드 이후 경질. 우디네세 감독을 맡아왔던 다비드 니콜라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다. 리그 17경기에서 2승 5무 10패 기록.
올 시즌 리그 맞대결에서는 토리노가 원정에서 1-0으로 승리했다. 토리노는 높은 평균 실점으로 인해 고전하고 있지만, 그래도 최근 6경기 중 3경기에서 승리하며 화력의 힘을 되살리고있다. 제노아는 모타 감독이 다시 한 번 실패하면서 니콜라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다. 팀내 핵심 스트라이커 쿠아메가 부상으로 계속 결장하고 있다는 점은 여전히 아쉬운 상황으로, 그렇지않아도 뒷공간을 계속 내줘서 실점률이 높은 상황이기 때문에 토리노와 같이 화력이 좋은 팀을 상대로 원정에서 좋은 경기력을 기대하긴 어려워보인다. 토리노는 맞대결에서 4연승 중이라는 점도 잊지말자. 토리노가 충분히 90분 이내에 승부를 결정지을 수 있을 것. 토리노의 승리를 예상한다.
토리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