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중 우디네세와의 코파 이탈리아 16강전에서 4-0 대승을 거둔 유벤투스. FW 디발라,이과인이 엄청난 호흡을 보여주며 손쉽게 승리했다. 심한 축농증으로 FW 호날두가 휴식을 취하고 FW 디발라가 매 경기 교체를 통해 관리를 받고 있는 가운데 1.5군으로 경기를 치른 만큼 체력적인 부담은 크지 않을 전망. 무엇보다 연속골을 터뜨리고 있는 FW 호날두의 부활에 공격포인트는 물론 경기내용에 상당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FW 디발라의 폼이 워낙 좋고 어깨부상에서 돌아온 DF 데 리흐트도 안정적인 수비를 펼쳐주고 있는 만큼 리그 선두를 탈환한 유벤투스의 기세가 이어질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MF 벤탄쿠르의 출전정지에 MF 케디라 DF 데미랄,데 실리오,키엘리니의 부상 공백도 별다른 문제는 없는 모습.
원정에 나서는 파르마. 홈에서 레체를 2-0으로 격파하고 리그 3경기만에 승리를 추가했다. 최근 5경기 3승1무1패로 좋은 흐름을 이어가며 리그 7위까지 올라선 상황. 주중 로마와의 코파 이탈리아 16강전에서 0-2로 패하기는 했지만 1.5군 가동을 통해 어느정도 유벤투스와의 경기에 대비하기도 했다. 유벤투스 소속으로 임대중인 FW 쿨루셉스키의 활약이 좋은 가운데 FW 카라모,제르비뉴의 부상 공백을 제외하면 다른 전력누수도 없는 만큼 특유의 역습축구를 통해 한 방을 노릴 것으로 보여진다.
리그 1위를 탈환한 유벤투스. FW 호날두,디발라,이과인 등 공격진들의 폼이 워낙 좋은 상태다. 특히 사리 감독의 패스축구가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는 만큼 이번 시즌 리그 7위를 달리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파르마를 상대로 홈에서 무난히 이겨낼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유벤투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