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노전 패배로 최근 3경기 무패행진을 마감한 볼로냐. MF 크레이치 DF 메델,덴스빌,다익스 등 기존 부상자들 공백이 계속되고 있다. 다만 FW 바로우를 영입하며 공격진을 보강한 가운데 FW 팔라시오,산소네,오르솔리니 MF 소리아노를 중심으로 짜임새 있는 측면공격을 통해 공격이 기능하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최근 7경기 3승2무2패로 흐름이 나쁘지 않고 특히 미하일로비치 감독 부임 후 홈에서 인상적인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 승부를 걸어볼 만하다.
홈에서 제노아를 2-1로 꺾고 리그 2연승을 달리고 있는 베로나. 이번 시즌 19경기 21실점만 허용하며 견고한 수비 조직력을 바탕으로 리그 9위에 오르는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별다른 전력누수 없이 볼로냐 원정에 나설 수 있는 가운데 MF 보리니의 영입으로 측면을 보강했다는 것도 긍정적인 부분. 확실한 해결사의 부재로 역습의 완성도는 다소 아쉽지만 원정에서도 8경기 9득점 10실점으로 3승1무4패를 기록하며 만만치 않은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토리노전 패배로 무패행진을 마감한 볼로냐. 다만 미하일로비치 감독 부임 후 홈에서 경기력이 좋다는 점. 최근 공격진의 폼이 준수하고 베로나 상대로 4경기 3승1무로 강세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짠물수비를 자랑하고 있는 베로나를 충분히 잡아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볼로냐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