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벅스의 기세가 어마어마하다. 그야말로 강력한 기세. 공수 밸런스는 리그 최강이다. 덕분에 최근 10경기 9승 1패의 페이스를 꾸준히 이어갈 수 있었다. 야니스 아데토쿤보의 인사이드 공략과 더불어 크리스 미들턴. 에릭 블렛소의 2~3옵션 역할도 준수하다. 부상자도 없다. 로빈 로페즈를 제외하면 부상자도 없다. 안정적인 리딩을 통해 동료들의 득점을 돕고 있는 조지 힐의 벤치 활약도 무시무시하다. 3점 성공률이 50%가 넘는다. 파이저브 포럼에서 가져가는 홈코트 이점, 전반 평균 62.5점을 넣는 활발한 공격력도 일품이다. 눈 씻고 찾아봐도 약점이 없는 밀워키의 올 시즌 행보다.
시카고는 최근 5경기에서 3승을 다내면서 반등했다. 하지만 과대평가는 금물. 그 3승 상대가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워싱턴 위저즈,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였으니 그럴 만도 하다. 7승 14패의 원정 성적도 기대이하. 연일 30점이상 넣고 있는 잭 라빈은 여전히 훌륭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문제는 2옵션의 부재. 라우리 마카넨은 지난 시즌보다 도리어 퇴보했고 코비 화이트는 기복이 너무 심하다. 웬델 카터 주니어, 대니얼 가포드의 빈자리도 너무 크다. 루크 코넷, 테디어스 영으로는 무리가 따른다. 크리스 던, 라이언 아치디아코노 등 다른 가드 자원들의 득점력도 매우 낮은 편이다.
흐름 예상
밀워키는 시카고와 치른 최근 11경기에서 9승을 따냈다. 그리고 시즌 홈 성적은 20승 2패, 시즌 승률은 38승 6패로 86.4%에 달한다. 이변 가능성? 아예 없다고 봐야 한다. 그리고 밀워키의 홈경기 득실점 차이는 무려 +13.8점. 밀워키의 시원한 대승 가능성이 높다.
밀워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