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이 직전 경기 대한항공을 상대로 원정 승리를 차지하며 경기력을 끌어올렸다. 확실히 현대캐피탈의 공격전개가 강력하다. 지난 경기 다우디 오켈로는 유니폼을 가져오지 않는 실수를 범하며 뒤늦게 경기에 나왔지만 양 팀 최다인 30득점을 올리며 자신의 진가를 발휘했다. 오켈로와 전광인으로 이어지는 윙스파이커들의 타점 높은 공격력이 한국전력을 압도한다. 센터 신영석의 속공득점을 통해 팀 승리를 굳혔다. 이번 경기 역시 다양한 공격전개와 훌륭한 공격 성공률을 자랑하는 현대캐피탈이 완벽하게 승기를 잡을 것이다.
한국전력이 직전 경기 가빈과 레프트 구본승의 활약을 앞세워 삼성화재를 상대로 셧아웃 승리를 따냈다. 직전 경기 올 시즌 첫 셧아웃 승리를 따낸 만큼 분위기가 나쁘지 않다. 특히 외국인 선수 가빈이 베테랑의 품격을 보여줬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한국전력은 리그 최하위를 벗어나지 못했다. 더불어 이번 경기 현대캐피탈과의 공격력 차이는 확연하다. 가빈이 활약한다 하더라도 엄청난 탄력과 체력을 갖춘 오켈로에게 역부족으로 보인다. 원정 경기임을 감안한다면 한국전력의 경기력 열세가 분명해 보인다.
양팀 지난 경기 흐름이 매우 좋았다. 하지만 현대캐피탈의 공격전개와 공격흐름이 확실히 한국전력을 압도한다. 지난 경기 올 시즌 첫 셧아웃 승리를 차지한 한국전력이지만 승리를 현대캐피탈의 토탈 배구을 상대로 승리를 기대하긴 어려워 보인다. 홈팀 현대캐피탈의 승리를 추천한다.
현대캐피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