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캐슬 원정에서 종료 직전 실점을 허용하며 0-1로 패한 첼시. 다시 한 번 연승을 거두는데 실패하고 말았다. 승점 39점으로 리그 4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FW 풀리식 MF 반 힌켈,로프투스-치크 DF 알론소,제임스가 부상으로 인해 결장한다. 리그 5골을 넣고 있는 FW 풀리식의 공백이 아쉽기는 하지만 충분히 대체할 수 있는 전력누수라는 점에서 리그 13골을 넣고 있는 FW 에이브러험의 결정력에 MF 캉테,조르지뉴를 중심으로 탄탄한 중원을 앞세워 최근 4경기 3승1패로 우위를 보이고 있는 아스날전 강세를 기대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아스날. 셰필드 유나이티드와의 홈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맨유전 승리 이후 2경기 연속 비겼다. 에메리 감독을 경질하고 아르테타 감독이 부임한 이후 특유의 패스 플레이가 살아나며 경기력은 확 달라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지만 5경기 1승3무1패로 결과는 따라오지 않고 있다는 것이 아쉬운 부분. 더불어 첼시와의 중요한 일전을 앞두고 MF 넬슨 DF 챔버스,티어니,소크라티스,콜라시나츠의 부상 이탈에 주포 FW 오바메양이 징계로 결장하는 등 악재가 계속된다는 것이 우려된다.
최근 11경기째 연승이 없는 첼시. 퐁당퐁당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주포 FW 오바메양의 징계 공백에 측면 수비수들도 부상으로 이탈한 아스날 상대로 최근 3승1패의 상대전적 우위를 충분히 살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첼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