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지난 경기에서 우리은행을 상대로 13저차로 패했다. 우리은행에게 내외곽에서 모두 밀리는 가운데 1쿼터부터 흔들렸다. 센터 김연희가 16득점을 기록했지만 리바운드에서는 위력을 보이지 못했다. 외국인 선수 엘레나 스미스 역시 김소니아와 르샨다 그레이를 상대로 힘을 발휘하지 못하며 단 7득점 8리바운드에 그쳤다. 이번 경기에서도 BNK썸의 프론트코트진을 상대로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홈 이점을 가져가고 있지만 외곽 야투난까지 보이는 신한은행이기에 불안감이 매우 크다.
BNK썸은 최근 4연패에 빠졌다. 직전 경기 KB스타즈를 상대로 자신들의 장점인 인사이드의 우위를 가져가지 못한 가운데 오히려 높이에서 크게 밀렸다. 다만 이번 경기 충분히 프론트코트 우위를 가져갈 가능성이 높다. 특히 올 시즌 다미리스 단타스의 손 끝 감각이 매우 훌륭하다. 지난 경기에서도 상대의 높이에 굴하지 않으며 22득점을 올린 단타스의 뜨거운 손 끝 감각이 이어질 것이다. 국내선수 구슬과 진안의 트렌지션 공격 가담과 넓은 안혜지의 시야가 돋보이는 경기가 될 전망이다.
올 시즌 양팀 맞대결 3승 1패로 신한은행이 우위를 가져가고 있다. 하지만 이번 경기 신한은행은 불안요소가 상당히 많다. 상당히 기복을 보이고 있는 스미스의 활약이 다소 불안하며 올 시즌 홈에서 오히려 저조한 30%승률을 기록중인 신한은행이다. 이번 경기 단타스를 중심으로 프론트코트 우위를 가져가는 BNK썸의 우위를 추천해 본다.
BNK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