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전 맞대결 에서는 뉴올리언즈가 원정에서 112-100 승리를 기록했다. 브랜든 잉그램(31점)이 3점슛 7개를 폭발시켰고, 즈루 할러데이 포함 베스트5 라인업이 모두 두 자리수 득점에 성공한 경기. 베테랑 슈터 JJ. 레딕의 선발 라인업 복귀와 데릭 페이버스의 컨디션 개선도 나타났으며 리바운드 싸움에서 +12개 마진을 상황.
반면, 덴버는 니콜라 요키치가 분전했지만 자말 머레이의 야투 난조가 나왔고 식스맨 대결에서 밀렸던 경기. 주전 백코트진의 어시스트 숫자도 부족했으며 볼에 대한 집중력과 투지 싸움에서 밀렸던 탓에 리바운드 싸움에서 -12개 마진을 기록한 상황. 또한, 올시즌 상대전에서 2패를 당하며 매치업의 상성이 연속해서 좋지 않았다는 것이 고민으로 남았던 패전의 내용.
뉴올리언즈는 대형 신인 자이언 윌리엄슨은 NBA 데뷔전을 치렀다. 성적은 18분 출전 시간 동안 3점슛 4개 포함 22득점, 5리바운드, 3어시스트 였으며 4쿼터 중반에는 연속 17득점을 생산했다. 팀은 패했지만 믿기 힘든 운동능력과 더불어 화려하고 안정적인 볼 핸들링, 패스 센스까지 갖고 있는 슈퍼루키의 인상 깊은 데뷔전 이였다고 생각 된다. 뉴올리언즈가 최근 15경기에서 자이언 윌리엄슨 없이 상승세를 만들어내고 있었던 만큼 자이언 윌리엄슨의 합류가 확실한 버프효과가 될것이다. 뉴올리언즈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뉴올리언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